FAQ

네, 도서산간(제주도)을 제외한 국내지역은 모두 동일한 출장비를 책정 합니다.

네, 일단 점검을 통해서 원인을 파악하고, 부품의 수급 가능여부를 확인후, 그 일정을 고객분께 먼저 안내하여 드립니다, 부품수급이 어려운 경우 국내부품을 사용하여 Custom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수리가 안되는 경우는 제품을 원상복귀 하여 고객께 재발송해 드립니다.

네, 부품수급에 기간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국내제품의 경우 일주일이내에 서비스 완료되고, 테스트 후 안전하게 고객에게 배송 되거나,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

네, 장비의 규격과 사이즈를 확인후에, 이동시킬 장소의 환경을 먼저 유선상으로 확인후 진행합니다. 업무가 진행되면, 전문 직원들이 방문하여 고객께서 요청하시는 장소에 안전하게, 이동 설치후 작동테스트까지 완료하고 철수 합니다.

네, 장비 단일품목의 서비스가 아니라 연구실험실 전체의 서비스 개념 입니다. After Service & Before Service 뿐만 아니라, 실험실 전체의 안전진단까지 포함한 Total Care Service 입니다. 최소 6개월 서비스 기간의 단위부터 시작해서, 계약한 서비스 기간 안에 고객께서 연구실험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실험환경의 Manager 역할을 수행 합니다.